상품 검색 폼
상품 검색 폼
CATEGORY LIST
전조등
후미등
사이드미러
실내부품
외장부품
기타 부속
상품후기
공지사항
Q&A
[
Q&A
]
일반게시판 쓰기
게시판 글쓰기
NAME
PASSWORD
E-MAIL
TITLE
HTML태그 허용
CONTENT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혹시 사이드미러 운전석쪽 뭔가 이상이 있었나요?? 설치하고서 거울 움직이는거를 해봤는데 좌 우 아래는 정상 작동되는데 위에가 이상하네요 밑을로 다 냐리고 나서 위로 올리면 다 올라가지도 않았는데 드륵드륵 소리가 나네요? 그리고 사용 않하는 부품이 있는데 팔수도있나요? 더뉴k5일반형 이거든요 데이라이트 없는거요 이게 일주일간 장착 하다가 데이라이트 있는걸로 교체하면서 계속 보관하고 있었거든요
FILE
개인정보 수집·이용
개인정보 수집/이용
목적
항목
보유기간
쇼핑몰에서 제공하는 게시판 이용, 일반 게시판에 게시글 등록, 불법, 광고 게시글 등록 방지
이름, 비밀번호, 이메일, 작성내용, IP, 첨부(파일에 개인정보 포함 시에만 수집, 이용)
게시글 삭제 시 까지
* 동의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정보수집에 동의합니다.
동의하지 않습니다.
글쓰기
목록보기